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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 Customer Center1566-0840 / ipeta@ipeta.co.kr
  • DISK 는 얼마나 신청할 수 있나요?
  • DS 상품은 200GB 부터 700GB까지의 신청은 가능합니다. (예 : 200GB 상품 신청시 200GB 내에 데이터와 Binlog 가 같이 위치하므로 실제로 데이터는 200GB보다는 적게 저장됩니다).
  • 이미지를 변경하였는데 예전 이미지가 계속 뜹니다
  • 엣지 서버에 예전의 이미지가 캐시된 후 웹 서버의 새로운 이미지를 갱신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 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져의 캐시기능으로 인한 가능성도 있습니다.

    먼저 웹 브라우저의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후 다시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된다면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HIT / MISS가 어떤 의미인가요?
  • 접속자의 요청에 대해서 엣지 서버에서 응답을 하는 경우에는 HIT이라고 하며 엣지 서버에서 응답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MISS라고 합니다.

    사용자가 어떠한 웹 컨텐츠를 요청하였을 때 엣지 서버에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 전송하였을 때 HIT 되었다고 하고 엣지 서버에 콘텐츠가 없어 웹 서버에서 다운로드 하였을 때는 MISS라고 합니다.
  • 서비스 적용 후에도 웹 서버로 요청이 많이 들어 옵니다
  • 서비스 적용 직후에는 엣지 서버에 캐싱된 콘텐츠가 많지 않으므로 웹 서버로 요청이 많이 들어 올 수 있으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서 엣지 서버에 캐싱되는 콘텐츠 양이 많아 지게 되며 요청도 점점 줄어 들게 됩니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요청이 줄지 않으면 홈페이지-고객센터-문의하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적용 후 이미지가 뜨지 않습니다
  • 이미지가 뜨지 않는 경우 웹 서버에서 해당 콘텐츠의 경로 및 존재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의 경로 및 정상적인 상태로 존재 한다면 웹 브라우져의 캐싱으로 인한 문제일수 있으므로 웹 브라우저의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후 다시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확인 후에도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적용 후 다운로드 속도가 느립니다.
  • 웹 서버에서 응답 및 다운로드 속도가 느린 경우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웹 서버의 다운로드 속도를 먼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웹 서버의 속도에 이상이 없다면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CNAME이 무엇인지요 ?
  • 고객에게 실제로 서비스되는 명칭으로 DNS에서 CDN도메인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CNAME 설정 안내를 위해 먼저 확인해야 할것은

    - 사용 도메인이 존재해야 합니다 . (CNAME 처리 대상)

    사용 도메인이 등록된 DNS 관련 확인은

    만약 호스팅을 통한 도메인 서비스였을 경우 ( 예) 후이즈, 호스팅 KR 등)

    제공 업체의 사이트내 “네임서버”, “부가서비스”, “DNS 고급 설정” 등의 메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만약 이를 찾을 수 없을 경우, 호스팅 업체의 고객센터를 통해 지원받으시면 됩니다.
  • 서버가 아닌 일반PC로도 원본컨텐츠 서버활용이 가능한가요 ?
  • 공인 IP로 접근 가능한 PC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 원본컨텐츠 서버가 무엇인지요 ?
  • 고객님의 컨텐츠가 저장되어 있는 웹서버(80포트이용) 및 스토리지 서버입니다.
  • 신청후 이용까지의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
  • 웹에서 간단한 절차로 신청해서 1시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스트리밍 서비스는 언제 이용할 수 있나요?
  • 스트리밍 서비스는 8월초 오픈 예정입니다.
  • 다운로드 서비스는 언제 이용할 수 있나요?
  • 다운로드 서비스는 4월1일 오픈하여 상용화 서비스 제공중 입니다 .
  • 서비스를 도입하면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나면 속도가 줄어드나요?
  • 접속자가 급격히 늘어나더라도 트래픽 분산시스템을 이용하여 로드 밸랜싱이 되므로 병목증상의 속도 저하는 크게 발생하지 않으나
    이벤트등으로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날 경우에는 사전에 KT측으로 통보해 주시면 시스템 자원을 확보하여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KT망 이외에도 사용 가능합니까?
  • 네, 가능합니다.
  • ICS 전국 노드의 자원을 활용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