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유지보수
이전
클라우드
정보보안
아웃소싱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이용가이드
CUSTOMER
1566-0840
전화상담하기
운영시간 09:00 ~ 18:00
ipeta@ipeta.co.kr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ALL LIST
CONTACT
컨설팅
유지보수
이전
클라우드
정보보안
아웃소싱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이용가이드
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Customer Center
1566-0840
/
ipeta@ipeta.co.kr
자주묻는질문
서비스 이용 가이드
전체
Server
DB
CDN
Storage
NAS
MS-SQL
BackUp
VDI
Consulting
Monitoring
package/Autoscaling
WAF
Load Balancer
실시간 단위로 백업이 이루어지는 경우,DB와 같이 임시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복원 시 안정성은 보장되는 것 인지요?
네. DB 온라인 백업을 요청하신 경우 안정성이 보장 됩니다.
백업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지요 ?
백업이 수행된 다음날(익일)에 웹에서 백업결과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http://ucloudbiz.olleh.com/bs/console.bs.bkhistory.html
(웹에서 확인이 불가하신 고객에 한해서 해당 백업결과내역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백업시 증분만 백업되는 것인지 아니면 전체 백업을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백업주기에 따라 첫째날에 풀 백업, 둘째날부터 증분백업이 됩니다.
만약 백업주기를 2주로 신청하셨다면
첫째날 풀백업 , 둘째날부터 14일째 까지 증분백업 , 15일째날 풀백업이 됩니다.
백업주기는 어떻게 되는지요?
1주 ~ 4주로 되어 있습니다.
1주일에 월 ~ 금요일 중 해당 요일별 받고자 하는 기간을 기재해 주시면
풀 백업이후 증분되는 데이터에 대해 증분백업(incremental backup)이 가능합니다.
Backup에서 root (C:) 정보의 백업이 가능한가요?
Root (C:)의 경우에는 시스템에서 시스템 파일들을 사용하고 있어, 백업 솔루션에서 접근을 하지 못합니다.
Data 영역만 백업 솔루션에서 백업이 가능합니다.
백업(backup)되는 동안의 트래픽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 IP(공인 IP)의 포트포워딩을 통한 구성 시 outbound 트래픽에 대해 과금 됩니다. 단, CIP를 통해 구성하였을 경우에는 트래픽 과금이 없습니다. (내부통신)
백업backup 구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cloud에서 제공하는 Backup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ucloudbiz.olleh.com/portal/ktcloudportal.epc.productintro.bs.local.html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업 정보 변경은 어떻게 되는지요?
백업 신청하신 웹화면에서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백업변경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신후 해당 내역을 기재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백업 서비스의 업무 절차가 궁금합니다.
1. 고객님께서 웹상에 상품청약 및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 상품청약 : https://ucloudbiz.olleh.com/portal/portal.applyservice.bs.html (웹에서 backup 상품청약)
- 서비스신청 :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콘솔에서 로컬백업 신청)
2. 서비스신청 승인 요청메일이 KT운영관리시스템 담당자님에게 전달되어
3. KT운영 담당자가 고객님께 설치및 개통시험을 위한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4. 이후 정의된 백업정책에 의해 백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복원에 필요한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는 지요 ?
복원에 관한 소요시간은 네트워크 상태 및 백업 용량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복원(복구)은 KT에서 해주는 것인지요? 사용자가 직접해야 하는 것인지요 ?
고객님께서 복원을 요청해주시면 KT의 담당자가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복원(복구)과정은 어떻게 되는 것이지요 ?
백업신청하신 웹화면의
=>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복구신청버튼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파일 단위로 백업 복구가 가능한가요?
네. 파일 단위로 복구 가능합니다.
백업 시, 파일 단위로 되는 것인지 디스크 이미지 단위로 되는 것인지요?
파일 단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백업형태는 파일시스템 백업과 DB온라인 백업 형태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만 지원하고 있고 , 이미지 백업(OS)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DB온라인 백업의 경우 MSSQL,ORACLE이 지원되고 ,
MYSQL 경우는 기존 파일시스템처럼 백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스크단위의 백업은 server 의 스냅샷기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