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1. Home
  2. 고객센터
  3.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 Customer Center1566-0840 / ipeta@ipeta.co.kr
  • 실시간 단위로 백업이 이루어지는 경우,DB와 같이 임시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복원 시 안정성은 보장되는 것 인지요?
  • 네. DB 온라인 백업을 요청하신 경우 안정성이 보장 됩니다.
  • 백업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지요 ?
  • 백업이 수행된 다음날(익일)에 웹에서 백업결과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http://ucloudbiz.olleh.com/bs/console.bs.bkhistory.html

    (웹에서 확인이 불가하신 고객에 한해서 해당 백업결과내역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백업시 증분만 백업되는 것인지 아니면 전체 백업을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백업주기에 따라 첫째날에 풀 백업, 둘째날부터 증분백업이 됩니다.

    만약 백업주기를 2주로 신청하셨다면

    첫째날 풀백업 , 둘째날부터 14일째 까지 증분백업 , 15일째날 풀백업이 됩니다.
  • 백업주기는 어떻게 되는지요?
  • 1주 ~ 4주로 되어 있습니다.

    1주일에 월 ~ 금요일 중 해당 요일별 받고자 하는 기간을 기재해 주시면

    풀 백업이후 증분되는 데이터에 대해 증분백업(incremental backup)이 가능합니다.
  • Backup에서 root (C:) 정보의 백업이 가능한가요?
  • Root (C:)의 경우에는 시스템에서 시스템 파일들을 사용하고 있어, 백업 솔루션에서 접근을 하지 못합니다.

    Data 영역만 백업 솔루션에서 백업이 가능합니다.

  • 백업(backup)되는 동안의 트래픽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 기본 IP(공인 IP)의 포트포워딩을 통한 구성 시 outbound 트래픽에 대해 과금 됩니다. 단, CIP를 통해 구성하였을 경우에는 트래픽 과금이 없습니다. (내부통신)
  • 백업backup 구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kt cloud에서 제공하는 Backup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ucloudbiz.olleh.com/portal/ktcloudportal.epc.productintro.bs.local.html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백업 정보 변경은 어떻게 되는지요?
  • 백업 신청하신 웹화면에서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백업변경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신후 해당 내역을 기재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 백업 서비스의 업무 절차가 궁금합니다.
  • 1. 고객님께서 웹상에 상품청약 및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 상품청약 : https://ucloudbiz.olleh.com/portal/portal.applyservice.bs.html (웹에서 backup 상품청약)
    - 서비스신청 :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콘솔에서 로컬백업 신청)

    2. 서비스신청 승인 요청메일이 KT운영관리시스템 담당자님에게 전달되어


    3. KT운영 담당자가 고객님께 설치및 개통시험을 위한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4. 이후 정의된 백업정책에 의해 백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 복원에 필요한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는 지요 ?
  • 복원에 관한 소요시간은 네트워크 상태 및 백업 용량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 복원(복구)은 KT에서 해주는 것인지요? 사용자가 직접해야 하는 것인지요 ?
  • 고객님께서 복원을 요청해주시면 KT의 담당자가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 복원(복구)과정은 어떻게 되는 것이지요 ?
  • 백업신청하신 웹화면의

    => https://ucloudbiz.olleh.com/bs/console.bs.list.html

    복구신청버튼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 파일 단위로 백업 복구가 가능한가요?
  • 네. 파일 단위로 복구 가능합니다.
  • 백업 시, 파일 단위로 되는 것인지 디스크 이미지 단위로 되는 것인지요?
  • 파일 단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백업형태는 파일시스템 백업과 DB온라인 백업 형태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만 지원하고 있고 , 이미지 백업(OS)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DB온라인 백업의 경우 MSSQL,ORACLE이 지원되고 ,

    MYSQL 경우는 기존 파일시스템처럼 백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스크단위의 백업은 server 의 스냅샷기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