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1. Home
  2. 고객센터
  3.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 Customer Center1566-0840 / ipeta@ipeta.co.kr
  • 컨설팅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 KT Cloud Portal 페이지의 상단에서 고객지원 > 컨설팅 신청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cloud.kt.com/portal/portal.consulting.html
  • 신규고객ENT-cloud 수용프로세스,요금과금시점은 언제인가요?
  • 아래의 내용은 ENT존 내용이니 일반 PUBLIC ZONE과는 다르다는 점 유념바랍니다.

    # 고객수용 프로세스

    (1) 도메인 생성 : 계정들을 수용할 수 있는 도메인명을 생성하는 단계입니다.
    (2) 회원 가입 및 청약 : 도메인 밑에 계정(혹은 그룹계정)을 생성하고, 상품을 신청하는 단계입니다.
    (3) 가상방화벽 / 네트워크 생성 : 신청한 상품과 관련된 기술이슈(CIP, IP, F/W, IPS등)을 처리하는 단계입니다.
    (4) 도메인 이용 : 고객이 신청한 도메인 밑에서 계정들을 사용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 요금과금 시점

    회원 가입 및 상품 청약 신청 한 바로 그시점입니다.

    청약이라는 것은 최초 서비스 신청 후 결재방법을 입력하는 과정이 청약으로 분류 되고, 결재정보를 입력하는 순간 고객이 이 서비스 사용을 시작합니다라는 의미로 해석되어 과금이 진행됩니다. 정보를 시스템등록하는 것뿐만아니라 이 청약시점에서 IP,VLAN,CIP등이 자원예약되고, F/W, IPS도 연결이 동시에 발생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표준작업시간

    도메인생성 : 1일
    회원 가입 및 청약 : 1일
    가상방화벽 / 네트워크 신청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