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유지보수
이전
클라우드
정보보안
아웃소싱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이용가이드
CUSTOMER
1566-0840
전화상담하기
운영시간 09:00 ~ 18:00
ipeta@ipeta.co.kr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ALL LIST
CONTACT
컨설팅
유지보수
이전
클라우드
정보보안
아웃소싱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이용가이드
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Customer Center
1566-0840
/
ipeta@ipeta.co.kr
자주묻는질문
서비스 이용 가이드
전체
Server
DB
CDN
Storage
NAS
MS-SQL
BackUp
VDI
Consulting
Monitoring
package/Autoscaling
WAF
Load Balancer
파일을 어떻게 안전하게 보관 및 전송하나요?
저장된 파일에 대해서는 1개의 원본에 2개의 복사본을 만들어 저장하게 되므로,
시스템 장애 경우에도 안전하게 파일을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다운로드 시에는 SSL 연결을 통해 파일을 안전하게 전송합니다.
업로드 할 수 있는 최대 파일 크기는 얼마인가요?
현재 업로드 할 수 있는 최대 파일 크기는 5GB 입니다.
이것은 Amazon 의 S3 및 Rackspace 의 Cloudfiles 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5GB 보다 큰 파일도 chunking/packing 기능을 통해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박스도 지울 수 있나요? 그 때 만일 파일박스 내에 파일들이 존재하면 그 파일들은 어떻게 되나요? 그냥 지워져 버리나요?
파일박스도 지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지우려는 파일박스 내부에 파일들이 존재하면 ‘파일박스 내부에 파일이 존재하니 파일을 먼저 지우고 파일박스를 삭제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주게 됩니다.
메시지와 같이 파일 및 폴더를 삭제하면 파일박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API를 활용하여 개발한 사례가 있는 지요 ?
Rackspace Cloudfiles API와 거의 동일하며 이를 활용한 수많은 응용들이 있습니다.
(예: 트위터 사진 응용 Plixi)
API에 제공되는 Language는 무엇인지요 ?
ucloud storage API는 Restful기반으로 특정 언어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Storage에서 제공하는 Open API가 무엇인지요 ?
ucloud storage 서비스에 대한 기능을 API형태로 제공합니다.
즉, 공개된 API를 통해서 누구나 ucloud storage 서비스에 대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박스당 업로드 가능한 파일 갯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파일박스당 서브디렉토리나 파일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업로드 파일형식에 제한이 있는지요 ?
업로드 파일형식에 제한이 없습니다. 모든 종류의 파일이 업로드 가능합니다.
ucloud storage 단위용량으로 저장시, 예를 들어 10K*1,000건과 1,000K*1건중 어느 것이 속도가 더 빠른지요 ?
동일용량을 전송할 경우, 분할된 형태보다 단위 파일로 전송할 경우 성능이 좋습니다.
ACL기능은 무엇인지요?
파일박스 단위로 읽기/쓰기에 대한 권한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CDN 가입고객이 스토리지 서비스의 파일박스에 대해 공개/비공개 설정을 통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 링크는 무엇인지요 ?
어디서나 파일 박스를 접근할 수 있도록 설정된 공개된 URL입니다.
맥에서 Cyberduck 사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맥을 사용하시는 고객이라면 patch 파일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
고객님의 응용프로그램 폴더 안의 유틸리티 폴더에서 터미널 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 됩니다.
터미널에서 다음을 입력합니다.
defaults write ch.sudo.cyberduck cf.authentication.context /auth/v1.0
이와 같이 입력하고 cyberduck을 재실행 하면 됩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중 gladinet desktop 은 무엇인지요 ?
KT ucloud Storage 서비스를 Desktop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사용매뉴얼은 고객센터/자료실에 있습니다 .
스토리지의 파일을 변경했으나, CDN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스토리지의 파일을 변경했으나 CDN에서는 캐시에 기존 파일이 남아있어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파일 변경 사항을 바로 반영하려면 CDN 캐시에 있는 기존 파일을 삭제하는
ucloud CDN 서비스의 purge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자료실에 있는 ucloud CDN Purge 사용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ET Storage account 요청방법
인증이 성공이 되면, X-Storage-Url 과 X-Auth-Token을 받아옵니다.
GET Storage account를 요청하시기 위해서는
인증과정 중에 받아온 X-Storage-Url 을 사용하시고
Request header에 토큰을 포함하셔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X-Storage-Url 에는 account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ucloud storage 상품안내 에 있는 API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